AllFreeKing











정글의법칙 162회 150522 토렌트



가장 큰 이유는 레이먼 킴이 요리를 해주기 때문인데, 확 깨요.

 

힘들게 재료 구해서, 손질 해서, 구워서 먹는 장면들을 보면 제 입으로 음식이 들어가는 것 같고,

 

참 재미지고 그랬는데;

 

요리사가 각종 조미료랑 도구 이용해서 만들어주니 정말 못 보겠어요.

 

정글의 신비감도 떨어지고, 스스로 만들어 먹어야죠. 기본 아닙니까 이건?

 

다음부턴 자연스럽게 가길..

 

이번 정법은 애청자인 저도 채널 돌리게 만드네요.

 

하도 안봐서 언제 새  출연자들 나오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만좀 하고 정글의 법칙좀 빨리 보여주시죠 제목을 바꾸던가


그리고 게스트좀 줄이고 류담좀 그만 쳐넣어 류담은 양심을 갖다 쳐팔아 먹었나 왜 계속 나와


자막도 누가 쓰는진 모르겠는데 진심 그딴식으로 할거면 하지마세요


오글거리는 자막 다쳐넣고 뭐만하면 띄워주기식 자막 상노답임


그리고 갈때 예전처럼 약도구들만 들고가지 요즘 걍 아무거나 다갖고감 ㄹㅇ 그러면서


딴건 뭐 하면 안된다는 식으로 감 개그임? 그럴거면 다 퍼주세요







몇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자막이다

 

보고있으면 미치겠다 젠장..

 

제발 출연자들의 내뱉은 말만 간략하게만 적고 절대 팩트에 벗어난 말은 자막안올렸으면 좋겠다.

 

예를 들어 꽃게, 문어, 개구리, 도마뱀 등등등 제발 말풍선 넣고  안녕병만족~ 이런거 안넣었음 좋겠다

 

진심..

 

최대한 음성상징어 정도만 썻으면 좋겠다

 

제발 자막쓰는 사람 뇌에서 생각해낸 단어들은 자막에 안비쳤으면 좋겠다.

 

내가 꾸준한 정법팬이었는데 어느순간 자막들이 거슬리더만

 

이기광 나오는편이후 정내미가 떨어져서 안봄

 

뭐 아이돌 나올수도 있고 누가 나오든 출연자들에 대해 별 신경안씀

 

근데 대망의 이기광 나오는 편보고 보다가 개빡쳐서 안봄

 

솔로몬편 이었던걸로 기억함

 

이기광이 뭘 먹으면 먹기광 //누워서 자면 자기광// 뭐하면 뭐기광 뭐기광 뭐기광

 

예능도 아니고 다큐도 아니고 자막떄문에 정내미 다떨어지고 개빡침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재미도없고 진심 개쌍욕 나옴 자막이 거슬려서 디질뻔

 

차라리 무도 처럼 자막이 센스있거나 재미가 있거나

 

진심 무표정으로 계속보다가 보다가 짜증나다가 짜증난후 개빡쳐서  SBS 글 한번 올려봄

 

만약 언젠가 박지성이 나오면

 

박지성이 밥먹으면 밥먹지성~

 

박지성이 잠을자면 잠자지성~

 

박지성이 사냥하면 사냥도 잘하지성~

 

이딴식으로 연발떄릴꺼 분명함 젠장.

 

진짜 개노답임

 

자막 누가 쓰는지 진심 궁금함

 

재미도 없고 센스도 없고 에휴..

 

내 살다살다 프로그램이 자막때문에 정내미 떨어지는건 이프로그램이 처음임

 

내말에 신빙성이 없다고 생각할수도 있음

 

방송한번보세요 시사교양으로 나갈려면 진짜 진지하게 컨셉을 잡던가

 

자급자족 거의 무인도 같은곳에서 생활하는데 예능컨셉이면 자막좀 신경써주세요

 

진짜 아무나 잡아서 센스있게 자막한번 넣어봐 하면 지금 보다 훨씬 센스 있는거 많이 나오겠다

 

PD는 진심으로 검토해서 자막쓰는사람 멱살잡은담에 뺨을 20여대 처먹인후

 

외주를쓰든 사내 직원을 쓰든 제발 자막좀 잘좀 해주세요

 

재밌게 해달라는 말이 아님 저딴식으로 그지같이 할꺼면 아예 의성어 의태어 정도면 넣으라는 소리임.

 

혹여나 자막 넣는 사람 이글 보면 진짜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다시 환골탈퇴 하시길바람.






down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