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여전히 리즈 갱신 중인 손예진 최근 미모 )근황)
















손예

ㅗㄴ예




여전히 리즈 갱신 중인 손예진 최근 미모 )근황)



지난 8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하효항에서 중국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손예진(33), 진백림(32)

요즘 이 언니 뭐 하나 궁금했는데
영화 찍고 계셨군요*.*!

제대로 리즈 찍고 있는 이 언니. 심쿵★


외모만 예쁜 줄 알았는데 몸매도 정말 예쁨.

네 언니 그래서 제가 할 말은..
제가 참 좋아합니다.. ♥


제대로 청순 미모 포텐 터지는 이 언니.


어이구 예뻐라*.*


워- 분위기ㅠㅠㅠㅠ♥ 존예


언니 옷 상표 이거 어디 거예요?
(혹시... 천사표?)


저렇게 바라봐주면 녹을 듯.


진심 로코 한 번만 더 찍어주세요..


웃을 때 예쁜 건 여전한 듯.
(아니 항상 예뻤음...♥)


이 얼굴이 어찌 34살인가요....?
나이는 저만 먹었나 봅니다. 주륵.


여전히 아름답지만, 예전의 모습도 궁금하네요!
바로 감상해보아요♥








청순함 끝판왕이었던 2003년 영화 <클래식> 시절


2003년 영화 <첫사랑 사수궐기 대회> 시절.
존예.........★

워... 언니 반했어요..♥


이 언니는 매년 리즈 갱신하네요.... ♥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