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맹모닝 김풍 인스타그램

맹기용의 맹모닝 김풍 인스타그램






뭐지 이건........ 까는건지 실드인지 모르겠........



극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풍작가야 뭐 이렇게 해도 각재보면 잃을 게 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김풍 요리 하나하나 다 멋있어요




실드면 비릿한 꽁치와 시큼한 레몬이라고 쓰지 않고 꽁치와 레몬이라고 썼겠죠...



디스하는척하면서 유머로 분위기 띄우는 것...
실제로 꽁치 대결 이후에 더 오버하면서 춤까지 춰가며 프로그램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었고...
까도 내가 깐다는 심정으로 탈탈 털어서
결과적으로는 분위기를 좋게 해주는....

뭐 살다보면 그런 분위기 메이커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네요..

결론은 풍씨는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 그리고 센스쟁이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