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정글의법칙 164회 150605 ,







정글의법칙 164회 150605 



희안하네 정글가면 먹을거 안준다면서 다 사냥,

채집해서 먹고 산다는데 먹는 분량 보면 진짜

류담은 다이어트까 쫙쫙 되야할텐데


만날 정글을 가면서 어째 그대로 뚱띵뚱띵

아니 뭔 발전이 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1.륨담이 대체 사냥을 잘하냐?

2.개그맨이라면서 웃기길 하냐?

3.집짓기,나무타기 기타 일을 잘하냐?

4.보면 흐뭇하기라도 하냐?즉 잘생겼냐?이쁘냐?


대체 왜 자꾸 기어나옴???


 인기있는 김병만을 볼려구 하는것두 아니구여 인기있는 연예인 볼려구 정법 처음부터 돈주고 다운받아서 본게 아닙니다 우리가 못느끼던 야생에 세계를 간접체험 김병만씨 초창기에 살아남을려는 절박함을 시청자로써 안타깝게 조마조마 보았지여 하지만 지금현 정글에 법칙은 인기있는 연예인들 방문 체험 그이상으로도 보이지 않습니다 정글의법칙이 언제부터 낚시대며 배낭을 풍족한 끈이나 로프 비닐등 우의등 꽉체워 정글을 다녔는지 모르겠네요 초심에서 이제것 올라온 스킬로 편해진거면 박수라두 치고 싶지만 제가 볼때는 정글의법칙은 생활에 도구가 업그래이드 되면서 풍족해진거 같고 나태해진거 같네요 김병만씨 저는 인기인 김병만씨를 보는게 아니구 정글의법칙 김병만씨를 다시 보구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