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런닝맨 250회, 150607 ,



런닝맨 250회, 150607,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재밌어지고 이번게스트를 누구일까 기대를하게되요 ㅎㅎ

예능 프로그램을 워낙 좋아해서 다른예능들도 많이 보는편인데


저번에 출발드림팀에서 아이돌스타육상 선수권 대회를 보다가 2위한 이환희씨를 보며

런닝맨이 생각났어요 ㅎㅎ 운동을 잘하는것 같아서 런닝맨에 나오면 정말 잘하겠다 생각했지요


잠시 인터뷰를 하는데 이환희씨의 진심어린 인터뷰와 눈물을보며 가족들이 모두 눈가에 눈물이 맺혔었어요 ..

연습생생활을 길게하고 노력한 시간들이 얼마나힘들었을까 하는 마음이 전달된것같아서 마음이 짠했습니다.

런닝맨에도 한번 나왔으면 열심히 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이돌 특집 또 한번해서 많은 아이돌을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전 20대 초반 대학생이라서 아이돌이 나온다 하면 꼭 보거든요.

특히 제 시대때 나온 씨스타라던가 미쓰에이 포미닛 카라 소시 등등

아이돌들이 저마다 끼도있고 재미도 있고 , 본방사수 할만합니다.


진심 런닝맨 윤은혜언니한번 나온다하면 시청률 확올라갈꺼같은데.. 저희반에 런닝맨 안보는애들많은데

다 윤은혜언니 나오면 그건봐야된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