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마이리틀텔레비전 8회 150613 - 리텔리텔
















재미도 없고, 교훈도 없고, 있어서 하나도 득될거 없는데 왜 자꾸 살려두는지 모르겠네요.

맨날 백종원한테 열등감느끼는지 시청률도 엄청 저조하면서 남자가 되가지고 질투나 하고,

진짜 꼴보기 싫네요.

사람이 나이먹고 어쩜 그렇게 쪼잔해보일수 있는지 그것도 능력인가요?

백종원때문에 마리텔보는데


김구라땜에 보기싫네요.

시청률 높이려고 컨텐츠 개발이나 하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맨날 하는거라곤 유식한척밖에 없으면서

그렇게 유식한 사람이 백종원씨한테 열등감을 왜느끼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티나고 사람유치해보이고

핵그켬이네여




지난방송에서 샤이니 기범이가
~~한다요 이런식의 말을 계속 썼습니다
어린이도아니고 그런 말투를 어린이들이 배울까 걱정되네요
어린학생들에게 영향력이 큰 아이돌 가수가 그런말투를 쓰는것은 좋지않아보입니다


예능이고, 재미를위한건 알겠지만, 남녀노소, 불특정다수가 지켜보는 예능방송이에요.
쉐프님, 방송을보고 처음시작하는 요리초보자들이 맹물에다 아무생각없이 설탕 팍팍넣는 음식을
평생먹는다고생각해보세요?
 
사람들, 비만에 고지혈증으로가는 지름길이에요.
재료준비하는동안, 제대로된 육수만들시간이없다면, 간단하게라도 쉐프다운 노하우를 주시던가요?
 

육수만 제대로내도, 설탕한숫가락에 간장한수저만넣으면 완벽한 건강한음식을만들수있는데,
쉐프란분이 뭐하시는거에요??
 
재미와 시청률만 쫒지마시고 건강한 예능방송을 만드세요.
 
사람들 건강에 해악끼치는 말도안되는 음식만드는게  쉐프님 음식철학은 아니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