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크라임씬 시즌2 11회 표창원출연편 150617

크라임씬 시즌2 11회 표창원출연편 150617















오늘이 마지막인가보군요... 시간이 빠른건지 흐규... 하지만 난 괜찮아 다음주에 지니어스하니깐!

 

표교수님 오늘 귀엽고 가볍게 가실듯하면서 중간중간 날카롭게 지적하시고 막판에 분석해서 범인 잡으실듯.장담합니다!!!!!

 

아시는분은 아실테지만 사전추리조사때 사건과 거의 흡사합니다.

1. 종이컵 : 약으로 불능상태로 만들고 살해했을 가능성이 크다.->여자일 가능성이 있다.

2. 약을 쉽게 마신건 면식범이다. 즉, 평소 친하거나 왕래가 잦다.

3. 약을 썼고, 흉기가 현장에서 쉽게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은 계획살인.

 

여자, 계획살인을 바탕으로 알리바이 나열

 

홍(못만남)-장동민-장진-박지윤-하니

 

동기 : 현재까진 전원 드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계획살인이라는건 원한, 분노일 가능성이 크다.

 

다른 사건과 차이점은 크게 한가지. 제비뽑기 형태가 아닌 정해져 있다는 것. 그로인해

하니는 두번이나 했고 내가 피디면 절대 하니를 범인 안시킴.(너 범인좀 못하드라야...게다가 표교수...하하)

장동민은 너무 많이 했음. 좀 쉬세요.

홍은 현재 1등인데다 알리바이상 만나지 않았음. 살해하려했다면 네명이 갈때까지 기다렸다는건데...그렇게까지 공들여서 죽이고싶나?

 

3화에 쉽게 들통났던 박지윤과 한번도 안한 장진 중 한명을 범인을 시킬 가능성이 큽니다.

알리바이도 괜찮네요. 자신 다음에 두명이나 한명만 다녀갔으니.

1순위 박지윤 2순위 장진.

박지윤을 지목한 이유는 여자라서. 장진감독님은 한번도 범인안하는것도 괜찮은 역사인듯...?

이유가 어찌됬건 마지막에 약을 먹인 사람이 범인입니다. 박지윤이 먹이고 하니가 왔다가고 약효가 나왔을 수도 있고?










진범으로 잡힌 경우 빨간색 out으로, 탐정으로 출연한 경우 초록색(셜록 홈즈의 모자색)으로, 진범이 아닌데 몰려서 검거된 경우 하늘색으로 처리했어용 진범으로 나왔는데 선방해서 검거되지 않고 현상금을 가져간 경우 노란색으로 처리했음. 나름대로 성적도 excellent, perfect로 매겼었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제 견해여서 여기서는 안 보여드렸구.. 제 생각에는 제일 잘한 건 역시 장진 감독님 그런데 막상 탐정이 되니 집중력과 집요함이 좀 떨어지시는 것 같았고. 그 다음으로 잘한 건 홍진호씨, 범인일때 너무 선방을 하시고, 아버지한테까지 몰아버리는 무자비함으로 너무 무서웠음. 그 다음으로는 장동민 씨, 역시 진범으로 나왔을때 선방해서 점수가 올라갔는데 정황파악까지는 너무 추리를 잘했는데 막상 범인 잡는데는 실패하는 면모가 보였어욤, 그다음으로는 시즌 1의 퀸 박지윤씨, 단서를 잘 찾아내서 선전하셨는데, 약간 귀가 얇으시고 동정심이 많아 범인 검거에는 약한 모습, 하니씨는 범인으로 잘 검거가 되셔서 탐정이었을때의 선전이 무색할 정도, 탐정이었을땐 정말 잘 하셨는데 아쉽네요. 게스트로 최고는 시우민씨, 정말 누구말대로 모리아티??? 같아 보였음. 외모도 좀 영리해 보이시는데,, 한회한회 점점 더 잘하는 모습 헐.. 그 다음으로는 심리추리 김지훈씨, 마지막에 아쉬웠지만 역시 비밀공간을 찾아내 진범찾는데 도움을 주었죠.. 오현경씨는 차분하게, 윤성호씨는 본인의 이름을 각인시키며 멋진 시체연기를 보여주시고,, 보아씨는 성격대로 참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쳐서 좋았네요. nsg 윤지, 민혁씨, 전현무씨, 윤지씨는 선전했고, 민혁씨는 여자의 눈물에 약한 모습, 전시츄씨는 시츄의 모습을 보여주고 바잉...  이제 1회만 남겨놓고 있는데 다들 잘하시고,, 다음회에는 누가 범인일까?? 다음 탐정님께서 시즌 1때 형사님처럼  인간의 패턴을 놓고 범인을 잡을 거라고 하셨는데..  장진감독님이 되실 것 같은데제발 플리즈 장진 감독님 범인좀 만들어 주세요... !!!!! ㅋㅋ  그리고 홍진호씨는 너무 냉정하신것 같아.. 상금랭킹 1위.. 저 실은 이것보다 더 분석한답시고 열심히 검거율, 진범율 계산했는데 여기서는 패스.. ㅋㅋ 아 아쉽다... 시즌 3도 하실 건가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