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쇼미더머니4 E3 150710










블랙넛 본명 김대웅이라는 랩퍼..

개인적으로 가사 전달이 잘되는 그의 랩 실력은 상위권이라고 생각되나, 그의 음악(?)은  너무 혐오스럽습니다. 

1.

블랙넛이 피쳐링한 홍어왕 낙도

https://youtu.be/1c9VU5z9e9k

2. 졸업앨범

https://youtu.be/Zgf8wuVzajY

3. 친구엄마

https://soundcloud.com/recogsniz/blacknut-26

 

그의 작업물들입니다. 

직접 귀로 확인하세요.

 

이건 솔직히 사람이 부를 노래가 아니구요, 

정신이상수준입니다...

 

자x같은 가사를 뎊성님 처럼 거부감 없이 쓸 수 있는 힙합이 있는반면 이건 아니죠..

힙합을 가장한 배설이며, 이건 컨셉으로 포용할 수준은 이미 지났습니다.

전 쇼미 1회부터 본방사수해온 힙합 팬이지만.. 이 언급하기도 싫은 사람이 쇼미나오는것 너무 싫으네요.

SNS 올려서 공론화시키지 않고 여기만 글을 쓰는이유는... 문제가 커져 힙합이라는 문화와 쇼미 전체가 욕먹는것이 싫기 때문입니다. 

 

아.. 노이즈마케팅으로 이용하실라나... 근데 이건 기자들이 몰라서 안까는거지 알면 피라냐처럼 달려들겠죠.






에미넴 앨범 들으면 아주 기절을 하겠구만. 그냥 쇼미더머니를 보지마. 아이돌 이 타방송에서 욕지거리.막말 했으면 하차겠지만 쇼미더머니는 아이돌 들도 방송하면서 계속 그래왔다. 힙합 프로그램 이니까. 

블랙넛이 현재 쇼미더머니 에서 제일 인기있는 출연자 고 블랙넛 보고싶어서 보는 사람들 많다. 그냥 당신이 안보면 간단함.



에미넴은 저속한 단어속에서도 가족에대한 희로애락과 깊은 고뇌와 성찰을 뱉죠. 물론 에미넴의 가사가 물론 옹호만받는것도 아니구요. 하지만 검은부x은 그냥 본능적이고 일차적인 가사의 배열밖에없어요. 랩잘하고 펀치라인인정받는거로 무마될 가사들이 아니에요. 

미국도 섹스 드러그 등 힙합의 부정적인 인식이 대중화되는 가사를 쓰지말자는 정화운동도 있었구요.

일단 사람이하는 음악이어야 듣죠.

외힙 얼마나 들으셨는지..? 흔한 블랙넛 쉴더 일베충들처럼 에미넴 갇다대시네요 


블랙넛 믹테앨범 다들어봣지만 얕다고 비판받는 머니스웩 사우스보다 해석할 꺼리 없어요. 문자 그대로 본능에 의한 배설 그것도 섹스에 국한됩니다.


위 언급된 블랙넛 노래들 여친앞에서 아내앞에서 어머니앞에서 들을 노랩니까?

이걸 쉴드치는 사람들과는 많은 사람들이 상종하고 싶지 않을겁니다.

전 방송에서 다른 좋은 뮤지션들 보는게 더 낫네요.





듣기불편할정도네요, 아무리랩을잘해도사람이이렇게불안하면잘될수가없죠.

아직도그상태라면가만놔둬도알아서망할것입니다.

개과천선했다면옛날일로끌어내리는것도잘못된일이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