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후쿠오카 부엉이카페 다녀 온 후기

후쿠오카 여행 계획 짜다가
숙소 근처에 부엉이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다녀오기로 결정함ㅋㅋㅋㅋㅋ

미리 예약해야하고(당일 예약 됨)
카페에는 1시간 있을 수 있고
부엉이 체험?시간은 한 40분?정도 되는듯
처음 들어가면 2층 들어가서
음료 주문하고 주의사항 설명 들음
(일본어로밖에 설명 안해쥼.... 근데 주문 할 때 주는 메뉴판에 설명나와있으니 일본어 못하는 사람은 그거 꼼꼼히 읽어야함!! 반드시!!!)
그리고나면 1층으로 내려가서 사진찍거나 부엉이 체험 가능해


부엉이는 절반정도는 수면하고
절반정도는 우리가 체험 할 수 있어
크기는 소 중 대 다양..!
해리포터 헤그리드 부엉이(흰 부엉이)도 있어


손, 어깨, 머리에 올릴 수 있고
스탭이 부엉이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줘!
그렇게 체험하고 일정 시간 지나고나면 다시 다같이 2층에 올라감
그리고 거기 있는 부엉이 굿즈..? 여튼 그런거 사고싶은사람은 사고 음료먹은거 계산하고나면 끝!


1시간 1500엔 이고 
사진촬영 시 후레시 터지면 절대안됨
체험 할 때 부엉이 다리 묶은 줄 꽉 쥘 것
부엉이가 실례하더라도 이해할 것(내 손에도 젤 작은 부엉이가 끙아함..ㅋ)
흰 부엉이 영역에 침범하지 말 것
등등등이 주의사항이니까
 설명 꼭 잘 듣고(또는 읽고) 체험하도록해 ㅎㅎㅎ


아래는 사진인데
얼굴 안보이게할랴고 부엉이만 잘라내다보니까 화질이 좀 깨지는것도 잇는듭


여튼 귀엽고 완전 재밌었어!!!
스텝들도 왕친절하고!
후쿠오카 여행 추천함ㅋㅋㅋㅋㅋ

가게이름은 후쿠로우노미세(フクロウの店)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