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삼시세끼 E10 150717




이번 김하늘씨편에서

김하늘씨의 여러 서투른 모습에 미소를 지으며 봤던 한사람으로

과도하게 까이는 것 같아서 맘이 좀 안좋네요.

 

저역시 결혼할 때까지 양념간장 타는 방법도 모르고

결혼했던 터라 남의 일 같지 않았어요.

김하늘씨도 연기생활하면서 요리할 기회도 필요도 없었기

때문에 그랬을 거라 생각되는데

오히려 전 그부분이 재미있었거든요.

 

관전포인트가,

최지우는 안하게 생겼는데 이것저것 능동적으로

하는 것 보니까 의외성이 있었고,

김하늘은 잘할 수 있다고 큰소리 떵떵 쳐놓고서

제대로 못했다는 거에 있지않나 싶고,

저는 그게 더 웃음을 유발하는 코드로 보고 말았는데

몇몇분들은 맘에 들지 않았던 것 같네요.

 

저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씨의 완벽한 요리에

한 두번정도외에는 너무 완벽해서 재미를 못느꼈던지라

톱여배우가 최지우처럼 잘은 아니지만  어슬프게나마

해내는 모습도 괜찮아보였고,

김하늘처럼 요리 솜씨가 영 꽝이었던 것도 나름 재미가 있더군요.

 

에능은 예능일 뿐,

너무 큰 의미 두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지우히메가 나온다니 너무 기대되네요 

선진씨랑지우씨 캐미 폭발입니다.

두분 진심 잘됐음 좋겠어요 ㅎㅎ

지난주는 본의 아니게 본방 사수 못했는데 이번주는 무조건 본방사수합니다ㅎㅎ

기대.기대.기대.~~♡

밍키의 귀여운 아가들도 기대되구용 ~♡

아~~~행복해용 ㅎㅎ

내가 사는 부산 용두산 공원에 지우씨 동상도 있어요 .

일본.중국 관광객들이 지우씨랑 사진찍을려고 줄서있는게 신기했는데 꽃보다할배 지우씨 나오는 편 보고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예의 있고 정성을 다하는 아름다운모습에 팬이 됐어요 ㅎㅎ

오늘 무지 기대됩니다.

서진씨 잘 해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