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오나의귀신님 E5 150717





1. 김슬기가 죽은 이유: 경장 때문임...

   파출소 경장이 싸이코패스인듯... 겉으로는 착한척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완전 초 싸이코패스... 김슬기가 경장이 싸이코 패스인거를 몰래 쫒아다니면서 훔쳐보다 알게되면서... 경장이 김슬기 죽인듯...

 

2. 쉐프 동생이 장애인 된 이유...

    김슬기 죽이는 과정에서 사고나면서... 생긴듯..

 

결말... 김슬기가 모든 비밀 풀면서,,, 끝날듯...





그냥 재미 있네요.

 

사람이 살아 있을때 가족과의 관계를 잘해야.

 

더 많이 사랑해야하는것 등도 그렇고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재미 있네요



서준인가? 그사람도 잘생겼더라고요

박보영씨랑 엮는 씬 또 나왔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씨가 하니까 야한말 해도 전혀 야하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씨랑 키스하는것도..

애기가 키스하는거 같아; 오글오글거리면서도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