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진선배 능욕하기

^^ㅋㅋ

맞춤법틀려도이해해주세요.

저도음슴체쓰겠음!

제가 중1때부터 제물건돈을뺏는 무개념선배가있었음

자꾸 돈을모아오라고하고

근데이번에는 5만원을모아오라길래 연락을씹고있었음..

근데네이트온대화가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대화내용 /검은색:선배 /회색:글쓴이

(저도네이트판예전에선배에게대들었다는거보고저도용기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하마가생각나서

말을했음 저말하고 바로로그아웃했음....

만약에 저선배가 절때린다면 바로신고할꺼임

여기까지지만

그냥 웃으시라고한번올려봤어요!

그리고선배님

선배다우셔야 선배죠!

아..왠지시원하지가않아서

다시네이트온들어가서그언니삭제했는데

대화와서 마지막으로또한번용기냈어요..ㅎㅎㅎㅎㅎ

이거보내드렸어요..

저개념없다고하시는분들있겟지만 ㅠㅠ

저진짜저선배한테당한게너무많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