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

(44)
라스트 E3 150731 임팩트가 없네요.제가 보기엔 확 끌어드리는 장악력이 없어요.문제는 표정이 너무 단조롭고 대사 치는 톤도 강약 조절이 없어 밋밋해 보입니다.장태호 캐릭터가 입체적이고 괜찮은 캐릭터인데 지루하게 연기하니 몰입이 흠;;좀 더 생동감을 줄 필요가 있는데 평면적으로 연기하니 아쉽네요.1, 2회 전개는 빨랐는데 장태호를 보고 있으면전개 빠른 스토리는 잠시 잊고 지루함이 잔상으로 남습니다.아직 초반이니 앞으로 나아지길 바라며..... jtbc 에서 신경 좀 쓴거 같은데... 진짜 제대로 해볼거 였으면이준기를 미리 캐스팅 했어야죠 ㅡㅡ;;; 드라마를 내년으로 미루는 상황이 있더라도... 윤게상님이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건 이준기꺼인데 ,,, 솔직히 하반기로 미루고 무조건 이준기님을 잡앗어야됨 그리고 이범수님은..
오 나의 귀신님 E9 150731 요즘드라마중 최고입니다. 오늘 너무 기대돼요. 그냥 나봉선 신순애보다 빙의봉선 빙의순애가 제일 잼나요. 5회였나요? 순애가 봉선의 몸에서 처음나갔을때 그때가 제일 재미없었어요. 지난주 봉선이 순애로인해 변화된 모습은 보기좋았지만 그래도 아직은 빙의된게 제일 꿀잼입니다. 빙의로맨스 넘 재밌습니다. 순애가 계속 봉선몸에 있었으면 좋게다는ㅋ 아님 봉선이 순애처럼 완전히 변하던가요.그리고 제가볼땐 선우가 좋아하는건 봉선인듯봉선아닌순애같은봉선?봉선과 순애 둘 다인거 같아요. 여튼 지금은 빙의된 봉선을 좋아하는 선우가 더 좋네요. 요즘 한국 드라마 잘 안봅니다... 재미가 없거든요... 볼만한 드라마가 없어서 드라마 안본지도참 오래 됐는데... 아마 제가 즐겨 봤던 드라마가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이니 꽤 시간이 ..
삼시세끼 E12 150731 요즘 더워서 냉국 만들다가 생각이났는데요 ㅎㅎㅎ 제주도식 냉국 만들어목어보세요~ 된장 두스푼 고추장 한스푼 다진마늘 반스푼 깨 ,식초다섯스푼 섞어주시고 ㅋㅋ 물을 넣고 풀어주세요 ㅋㅋㅋ 그뒤에. 양파채썬것 오이 채썬것 청양고추 썰어 넣고 시원하게 해서 드심됩니다 ㅋㅋㅋ 한치나 데친 오징어 넣어도 맛있는데 ㅠㅠ 굳이 넣지 않아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일복 해결사 손호준나타나다는거 보니 3시3끼도 마무리되어 가나보다. 옥수수수확에 감자등 마무리정리... 정선 2부시작시, 한것 프로그램 윤나게한 박신혜 재 출연해 이웃 주민들과 함께 본 촬영장이나 강가에서 철렵 요리 잔치나 신명나고 멋지게 하여, 마무리 잘되었으면... 원래 캐릭터가 도련님 컨셉인 것은 알겠습니다만...점점 본인도 매너리즘에 빠져가는지 도가 지나..
냉장고를 부탁해 E37 150727 음식은 위생이 중요한데이름좀 있다는 요리사들이 식재료를 직접 만지는 손에 반지.팔찌.시계등등 악세사리를 하고 요리를 한다?저도 일식조리사지만 이해하기 힘드네요아무것도 하지않은 손도 아무리 깨끗히 씻어도 세균이 남아 있습니다실제로 기계로 테스트해봤구요반지.팔찌.시계를 하면 더욱더 그부위가 깨끗히 세척이 안됩니다그런데 이름좀 있다는 요리사들이 티비에 나와서반지.팔찌.시계를 하고 식재료를 만지고 칼질을 하는 모습이같이 음식을 하는 사람으로써 참 보기 그렇네요불에 익히는 음식이야 어느정도 식중독균에 안심할수 있지만그래도 음식을 하는 사람의 기본이 안된것 같네요평상시에는 악세사리를 하다가도음식을 조리할때만큼은 악세사리 다빼고손을 깨끗히 씻고 위생적으로 하는게조리사들 기본 아닌가요?가게나오면 시계 빼두고 음식하고 ..
마이리틀텔레비전 E14 150725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예전에 방송에서 인자한 미소를 지니신 남자분이 나오셔서 여러가지 그림을 쉽게 그리는 방송을 보고 너무 신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그런데 지난주 김영만 선생님의 방송을 보고 문득 김충원선생님이 떠 올랐어요지금은 비록 나이가 순수한 그림을 그리기엔 좀 많지만 마음으로만이라도 다시 보고 싶네요~~ 주말을 즐겁게 해주시는 고마운 백주부님~! 이 자리를 통해 좋은 방송 해주시는데 대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오래오래 함께 해주세요 ㅠ백주부님 때문에 이상형이 바뀌었어요 ㅎㅎ 부러운 소여사님 ㅠ 김영만씨 오랜만이네요... 정말로 감동이 했습니다.ㅠ 그래서 저는 눈물이 나왔습니다..ㅠ 예전에 티비에 봤는데 그때 모습이 다른네요.. 그래서 저는 김영만씨를 통했서 정말로 저는 눈물이 나왔서요.....
오나의귀신님 E07 150725 선우와 봉선이의 꽁냥도 기대하지만 임주환의 정체도 궁금하게 기대가되네요 악귀 빙의된건 맞는거 같은데 순애가족과도 연관있는거 같네요 현재까지 뿌려진 떡밥이 1. 순애가 봉선에게 빙의한 후 사건현장을 지나가다 임주환을 보고 '어디서 봤더라' 하던부분 2. 순애의 휴대폰이 임주환 서랍안에 있는것 (선우의 동생이 서랍에서 발견 하고 임주환이 전에쓰던건 가 하고 다시 넣어놓음, 휴대폰 액정은 깨져있음) 3. 신빙고가 임주환의 사진을 보고 의문을 가짐(같은 사진인데 전혀 다른 사람처럼 느낌) 4. 다른 사람이 안볼때 이중적인 면모를 보임(개 구타, 할머니 리어카ㅊ차로 치고 가기... 등) 5. 순애가족과 관련 있는 인물-순애아버지가 쓰러졌을때 무시하고 오히려 죽기 바라는듯이 신고도 안하나 다음날 가게에 나온걸보고 ..
무한도전 E438 150725 최근 혁오밴드의 음악들이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있다던데 물론 무도의 영향력이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전에 실력있는 밴드이기 때문에 이슈가 되는게 아닐런지... 하긴 공중파에 출연하기 어려운 인디밴드의 단점도 있었고 그 어려움을 무한도전으로 인해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존재감을 알릴 기회가 있었고 그결과가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 매번 무도 가요제때마다 가수들은 얻어가는 게 많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이젠 너도나도 가요제에 선뜻 응하며 출연하는 것이겠져. 친근한 이미지, 인지도, 인기... 그들이 원래 해오던 음악을 하려고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게 아니란 겁니다..이미 유명한 뮤지션들은 재밌을 것 같아 무도에 출연하고, 인지도가 낮은 팀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출연을 합니다. 그들 또한 도전이 될 수도 있겠져. ..
오 나의 귀신님 E6 150718 제생각엔 아무래도 그 경찰이 그 귀신여자 죽인게 아닐까??? 그레서 그 귀신이 기억 못하도록 설정한게 아닐까??? 그 경찰이 그 아저씨 가게에 자주 오는 이유도 뭔가 있어보이고.. 어쨋든 그 경찰은 착한인물이 아닌걸 보아하니 핵심인물로서 중요한 인물인듯.. 그 여동생은 그경찰과 셰프를 연결하기 위한 인물이고. 어쨋든 소개하지 않은 내용이 핵심 내용일듯 1. 귀신이 된 이유 (경찰에게 살해당했다.) 2. 동생이 두다리를 잃게 된이유 ( 뺑소니를 당했다.누구에게 당한것일까? ) 3. 경찰과 동생이 둘이 결혼하게 된 이유 이 세가지 이야기중에 경찰이 전부 포함되어있다고 한다면 그 경찰이 결국 이 스토리의 핵심인물인듯.. 그럼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한국 드라마를 멀리 했던 저에게 신선하게 그리고 유쾌하..
마이리틀텔레비전 E13 150718 김영만선생님의 감동을 이어가봅시닷김영만선생님편 감동이었어요.2탄으로 김영만선생님의 라이벌 김충원선생님 어떨까요?말도 잘하신걸로 기억하는데...재미있고 추억 돋을거같아요~~섭외한번 해보시길 추천~~~~~ 백주부님이 액받이무녀 역할을 하고계신데솔직히 제가 백주부님이였으면 방송에서는 제작진단위로 견제당하지 채팅방은 난장판이지다른 방송에서도 데려가려고 난리인데 굳이 마리텔 안합니다. 백주부님 나가면 지금 그 방에서 난동부리는 맘충들 다 흩뿌려져서지금 재미뽑고있는 방송들 다 망칠 게 뻔하네요. 제작진이 채팅방 관리를 하고 제대로 규칙을 정해두어야마리텔 방송의 존속이 가능할 겁니다. 채팅방 관리는 현재 마리텔에서 선택이 아니라 필수에요. 정말 일반적인 인터넷 방송은 BJ가 매니저에게 지금 XX하는 사람들 전부 내보..
무한도전 E437 150718 황광희는 보면볼수록 무도와는 안어울리는.. 흐름 다 끊고 전혀 융화가 안대고 전혀 자연스럽지 못하고 초반에야 새로들어왔으니 여기저기서 많이 챙겨주겠지만 갈수록 바닥을 드러내고있습니다. 하루빨리 군대가시길.. 무한도전을 오랫동안 보아왔고 참 멤버분들과 팀워크가 좋다고 주변분들에게도 말했던 애청자입니다.어제 유재석씨가 fnc에 오셧다고해서 내심 반가웠고 정형돈씨도 오셧고 어쩌면 무한도전팀이 속속 오시길래 참 좋아햇습니다.그런데 오늘 기사가 하나난것을 보고 우려했던일이 터졋더군요어쩌면 유재석씨가 오자마자 그 기사가 났는지무한도전하고 관련이 없다고생각하고싶엇찌만...나혼자산다에 5년동안 무명으로 보낸 한사람을 그곳에서 소위뜨게하고싶어서 리얼리티프로그램을 잘해서 나왔으면 하고 노력을 많이했습니다. 게시판과 통화도..
오나의귀신님 E5 150717 1. 김슬기가 죽은 이유: 경장 때문임... 파출소 경장이 싸이코패스인듯... 겉으로는 착한척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완전 초 싸이코패스... 김슬기가 경장이 싸이코 패스인거를 몰래 쫒아다니면서 훔쳐보다 알게되면서... 경장이 김슬기 죽인듯... 2. 쉐프 동생이 장애인 된 이유... 김슬기 죽이는 과정에서 사고나면서... 생긴듯.. 결말... 김슬기가 모든 비밀 풀면서,,, 끝날듯... 그냥 재미 있네요. 사람이 살아 있을때 가족과의 관계를 잘해야. 더 많이 사랑해야하는것 등도 그렇고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재미 있네요 서준인가? 그사람도 잘생겼더라고요박보영씨랑 엮는 씬 또 나왔음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씨가 하니까 야한말 해도 전혀 야하지가 않네요ㅋㅋ..
삼시세끼 E10 150717 이번 김하늘씨편에서김하늘씨의 여러 서투른 모습에 미소를 지으며 봤던 한사람으로과도하게 까이는 것 같아서 맘이 좀 안좋네요. 저역시 결혼할 때까지 양념간장 타는 방법도 모르고결혼했던 터라 남의 일 같지 않았어요.김하늘씨도 연기생활하면서 요리할 기회도 필요도 없었기때문에 그랬을 거라 생각되는데오히려 전 그부분이 재미있었거든요. 관전포인트가,최지우는 안하게 생겼는데 이것저것 능동적으로하는 것 보니까 의외성이 있었고,김하늘은 잘할 수 있다고 큰소리 떵떵 쳐놓고서제대로 못했다는 거에 있지않나 싶고,저는 그게 더 웃음을 유발하는 코드로 보고 말았는데몇몇분들은 맘에 들지 않았던 것 같네요. 저는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씨의 완벽한 요리에한 두번정도외에는 너무 완벽해서 재미를 못느꼈던지라톱여배우가 최지우처럼 잘은 아..
썰전 E124 150716 기존 썰전 2부는 식상해져서 1부만 보고 잇었는데, 얼마전에 새롭게 바뀌었네요.돈에 대한 이야기라니, 괜찮은 주제입니다.맞벌이 부부이고 집을 마련해야 되는 가정이다보니 썰전 1부와, 새로워진 2부는 저한테는 딱 맞는 주제인것 같아요.이번주 내용도 재미있게 봤는데요, 너무 급하게 끝난 느낌이엇습니다.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대해 소비자 입장과 경제전문가 입장을 따로 들으니 여러 견해에 대해 알 수 잇어서 좋았구요, 코스트코가 삼성카드만 되서 사실 불편하고 안좋게 보였는데 오히려 그 반대였다는 정보도 좋앗습니다.최진기 선생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매주 방송에서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신랑이랑 늘 챙겨보고있답니다.서장훈씨는 생각보다 재밌었구요, 여자 개그맨분도 별로 좋은 이미지..
가면 E16 150716 수애씨, 주지훈씨 멜로 보는 재미로 보고 있어요~물론, 연정훈씨, 유인영씨 커플 보는 재미도있구요^^ㅋ 근데, 아쉬운건 아래 글도 있던데 오늘나온 ost는 정말 깨더라구요...뭔가 장면하고 음악이 안맞는게... 몰입이 확 떨어지네요...애절함도 반감되고...;; 글구, 내일도 지숙과 민우 관계는 쌩~ 할텐데... 그럼... 정말 이젠 4회밖에 안남았는데...둘의 격정멜로는 볼 순 있는건가요??그래도 혹시나 후반으로 갈수록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기대했었는데... 둘의 격정멜로는 저 먼 안드로메다로 가버린것 같은 아쉬운 예감이...;; 끝까지 이일 저일 마무리하다가... 마지막에 그냥 둘이 만나면서 해피엔딩 그리고 끝!!...이렇게 허무하게 끝나는건 아닌지 싶네요...;; 멋진 키스씬은 언제쯤 나올까요...
밤을 걷는 선비 E4 150716 진짜 발음, 발성, 감정연기가 너무 너무 아우라 넘치는 화면장약력을 그대로 보여 주시는 듯합니다. 환타지 멜로 답게 어제 멜로라인 제대로 터졌습니다. 역시나 "예뻐서"는 반응 완전 중국에서도 터졌고 방송끝나고 웨이보 검색순위2위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드라마 중국등에서 성열,양선 커플 반응 터져서 너무 다행입니다. 이유비씨 연기도 갈수록 차분하게 점 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 전체 시청층이 젊은 여성층.여성시청층이 많은 점. 곧 방학이라 학생들도 갈수록 입소문으로 많이 볼 것이란 것 잘 인지하시고 작감님 부탁드려요 월,화도 정치궁궐 사극인데 이 밤선비 조차 궁궐 정치 추리 사극으로 한다면 시청자들이 쉽게 이 드라마에 녹아 들지 않습니다, 월화수목 사극이라 밤선비가 불리한데 또 정치사극으로 흘러가면 ..
후쿠오카 부엉이카페 다녀 온 후기 후쿠오카 여행 계획 짜다가 숙소 근처에 부엉이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다녀오기로 결정함ㅋㅋㅋㅋㅋ 미리 예약해야하고(당일 예약 됨) 카페에는 1시간 있을 수 있고 부엉이 체험?시간은 한 40분?정도 되는듯 처음 들어가면 2층 들어가서 음료 주문하고 주의사항 설명 들음 (일본어로밖에 설명 안해쥼.... 근데 주문 할 때 주는 메뉴판에 설명나와있으니 일본어 못하는 사람은 그거 꼼꼼히 읽어야함!! 반드시!!!) 그리고나면 1층으로 내려가서 사진찍거나 부엉이 체험 가능해 부엉이는 절반정도는 수면하고 절반정도는 우리가 체험 할 수 있어 크기는 소 중 대 다양..! 해리포터 헤그리드 부엉이(흰 부엉이)도 있어 손, 어깨, 머리에 올릴 수 있고 스탭이 부엉이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줘! 그렇게 체험하고 일정 시간 지..
미용실에서 파마 튕긴 후기 미용실에 파마를 하러 갔음 뭐 대강 요런 느낌의 머리를 하고 싶었음 그래서 미용실 원장님한테이런 느낌의 머리를 원한다 라고 말했더니 내 머리를 쓰담 쓰담 하던 원장님 왈 약간 이런 표정으로 뭐..? 파마를 하겠다고? 이러시더니 단호하고 정갈하게 포기해 이러시더라나는 오열하며왜 안되냐며 물었지만 머리카락 녹고 싶으면 하라는 원장님의 말에그냥 머리카락 자르기만하고염색약으로 염색만 했다고 한다 큽.... 정말 파마가 하고 싶었어(오열
냉장고를 부탁해 E35 150713 아...가끔씩 아이돌 나오는거 나쁘지 않았는데이제 보아 키 나온다는 기사엔 좀 실망....시청률 잡으러 그러시는건지 소속사들이 압력? 넣는건지 모르겠지만연령대 골고루 보는 프로에 너무 어린 사람들 나오니점점 흥미가 떨어지네여30-40대도 인기 좋은 분들 많은데 다양한 분야 연령 어우러주시면 좋겠어여 샘킴셰프요..방송에서 별로 말없이 요리만 하시던데. 이상하게 언제부턴가 저분 언제 말하나 궁금해지네요~말이 없는데 존재감이 있어요..이분 요리를 보는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샘킴요리중 오리감자너엇. 오겹시대. 아빠손피자. 윌나잇가스. 다 먹어보고 싶어요~ 미카엘셰프 요즘 이분 재미있네요~ㅋ 이번주에 했던 뽀빠이롤 먹어보고 싶구요.치킨마요랑깨 만들어먹었는데 다들 맛있다네요~깨가 정말 많이 들어가던데요.파프리콘. ..
조민아 베이커리에서 파르페 먹은 후기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보다가파르페에 엄청 자랑을 가지고 얘기하길래호기심에 먹으러 가봄. 가격은 7000원이름은 여신파르페 바닐라.사진을 올리려그랬는데 안올라가네ㅜㅜ 받고나서 느낀건양 왜이리 작냐.. 블로그에선 참 커보였는데옆에 내 볼펜 대봤는데 볼펜보다 조금 작았어.떡은 냉동떡을 억지로 녹여서 먹는맛.. 뭔가 질기고 쫀득하진 않은..그리고 블로그엔 디플로매트크림인지 들어간다고 써있어서 그 슈크림에 들어가는크림같은걸줄알고 기대했는데..휘핑크림으로 넣어서 더 가격대비 실망했음.
1박2일 E401 150712 1박2일의 실수1.멤버교체리얼예능에서 재미를 줄려면 멤버간 친밀도가 매우 중요하다.그런데 멤버교체를 하다보니 친밀도가 낮아져 리얼예능이 다큐수준의 탐사프로로 전락했었다.2.식상한포멧유지1박2일은 무한도전처럼 여러가지 포멧을 자유롭게 할 수있는게 아니라 야생체험이라는 큰틀의 포멧이 정해진 프로다.그런데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계속 먹으면 질리듯 동일포멧은 결국 식상해질 수 밖에 없었다.3.고정관념을 깨지못함리얼예능에 여자는 힘들다는 고정관념을깨고 MBC에선 여군특집이 등장하고 SBS에선 여성고정멤버가 출현하는 런닝맨과 정글의법칙이 등장했는데도 리얼예능에 여자는 힘들다는 고정관념을 깨지 못했다. * 해결책1.현멤버유지싫든좋든 현멤버 그대로 가야된다. 만일 멤버교체하면 또다시 다큐수준의 탐사프로로 전락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