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무한도전 434회 150627











광희랑 유이소개팅하는걸 왜 방송으로 만들어서 하는지 도대체 이해가안되네요...

저번에 노홍철 신부찾아준다고 그렇게 난리치고 욕먹고 사과해놓고 또 이런식으로 프로그램을

만드나요? 나중에 사과하면 끝이다 이런마인드로 하시는건가요? 제작진들 생각쫌하고 프로그램쫌

만들어주세요 광희가 들어온지얼마안되서 밀어주는건 알겠는데 이런식으로 무슨 프로그램자체를 이딴식으로 만드는건 아닌것같네요 무한도전에 많이실망합니다... 무한도전 항상본방사수하는데

제가 진짜보기싫은 편이면 안봣던 몇가지의 편이있는데 노홍철장가가자랑 이번에 광희소개팅하는거 들어가겟네요, 오늘하는건 안보겟습니다. 또 이런식으로 해서 나중에 검은양복입고 사과할생각하지마세요 아니 사과할 방송을 만들지마세요


지디 물론 실력 좋고 인지도 뛰어나고 좋다.

하지만 3번은 너무 지겨워요. 곡스타일도 똑같고 시청률 올릴려는 방법으론 물론 합격점이지만

무한도전으로서는 매우 실망이에요. 태양은 이번이 처음이니까 태양만 부르고 지디는 이제 말고

다른 새롭고 참신한 얼굴을 보여주실줄 알았는데 많이 실망이에요.

그리고 그냥 가요제가 아니라 이번에는 10주년인 만큼 지금까지와는 다른 가요제길 기대할께요.

지금까지나온 스포는 매우 비슷할꺼같지만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거 정보 유출자 꼭잡아주세요. 자꾸 스포당하니까 궁예질을 하게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