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오 나의 귀신님 2화 150704














ㅋㅋ진짜 재밌어요~~~!!!!연기다들넘넘잘하시는듯ㅠ!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많이 나오셔서 기분 좋아요~~ 조정석님은 납득이때브터!! 박보영님은 예전부터 팬이었구뇨~ 임주환님!! 못난이주의보 하실때브터 좋아했는데 요번 작품도 홧팅!! 김슬기님도짱짱!!!!!대박나세요~~~


역시 여름에는 공포물이죠~~!!!


보영언니랑 조정석 오빠 케미도 짱짱이구요!!

슬기언니 ㅋㅋ 매력 철철 넘쳐서 어떻하나요 ㅠㅠ

진짴ㅋㅋㅋㅋ 이드라마 흥할기세!!!!


대박조짐이 보입니당~~~!!!!


재미없는거만 방송하는 금.토요일에

꿀잼인 드라마로 본방사수 하게 생겼네요

앞으로 기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