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큰 은행은 유로 예금에 대한 클라이언트를 충전 시작






여러 글로벌 은행은 유로에 투자자와 대륙에서 사업을 할 기업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드는 영향을 미칠 수있는 희귀 한 움직임을 예금을 대형 고객을 충전 시작했다. 


액션 6 월에 예금에 부정적인 이자율을 부과 할 가장 큰 중앙 은행이 된 유럽 중앙 은행에서 정책에 의해 구동된다 - 즉 은행들이 ECB에 돈을 공원에 지불하고있다. 노력 대신 빌려 그 돈을 사용하는 은행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객 상 - 금리 인하에 관련 또는 비용 - ECB는 9 월에 추가로 그 비율을 감소하는 경우, 일부 은행은 이러한 비용을 추진하기 시작했다. 


자, 대신에 그들은 전통적으로했던 것처럼 자신의 유로 계정에 고객의 관심을 지불하는 일부 은행은 충전을 시작했다. 뉴욕 멜론 (주)의 은행은 최근 유로 예금에 0.2 %를 충전 시작, 은행은 금요일 말했다, 골드만 삭스와 JP 모건 체이스는 그 문제에 익숙한 사람에 따라, 클라이언트를 충전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크레딧 스위스 그룹 AG는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다 그들이이 적용되는 모든 통화에 부정적인 금리를 전달할 것입니다 고객을 이야기하고 유로 예금에 충전을 시작했다. 


반전은 많은 은행과 그들의 고객들이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말 것을 그것의 종류의 가장 광범위하다. 대부분의 즉시 영향을받는 고객은 헤지 펀드와 뮤추얼 펀드 회사와 같은 투자 회사입니다. 유럽에서 상당한 작업과 함께 다국적 기업은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에 따라, 추가 비용에 직면 할 수있다. 


HSBC 홀딩스 PLC는 곧 문제에 익숙한 사람에 따라, 예금보다 1000 만 약보다 유로를 고객에게 충전이 시작됩니다. 움직임이 이미 유로 예금에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쟁을 도망 기관 투자자 예금의 홍수를 억제하기위한 것입니다, 사람이 말했다.HSBC 대변인은 금요일이 은행이 "상황을 모니터링."있다고 말했다 


여러 은행들이 과거에있을 수 있습니다으로 변화하는 규제 풍경, 어렵게 비용을 먹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2011 년 BNY 멜론은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선회를 탈출 은행에 돈을 쏟아 후, 자신의 현금을 보유하기위한 자사의 미국 예금자의 일부를 부과 할 움직임을 공개했다. 은행은 나중에 계획을 중단되었습니다. 


BNY 멜론 대변인은 보증금 수준이 위축으로 2011 년 상황이 "자체 해결"고 말했다. "현재 유럽 상황이 훨씬 더 영속적이며 약간의 시간에 대한 표준이 될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그들 중 많은이 동일한 단계를 복용 고객에게 돈을 이동하는 적은 수의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은행의 최근 움직임은 주목할 만하다.정통한 사람들은 여러 요금이 클라이언트와 은행에 따라 달라질 수있다. 


"우리는 유로존에서 낮은 금리의이 기간을 통과, 우리의 예상이 오랫동안 남아 것입니다,"피터 이순신, 시카고 기반의 신뢰 은행 노던 트러스트 사의 짧은 시간 고정 수입의 대표가 말했다, "이것은 내년에 사라질 것 것이 아닙니다." 


뮤추얼 펀드 회사 뱅가드 그룹은 자신의 유로 잔액에 부과되는 확인했다. "그건에 전달되는,"뱅가드 대변인 데이비드 호프만은 말했다. "아주 최근이다." 



그는 은행 수수료, 또는 세부 사항 회사의 유로 현금 노출을 마련하는 말을 거부했다. 


새로운 요금은 피하거나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클라이언트가 검색을 설정한다. 투자자와 은행은 일부는 또한 담보에 의해 뒷받침 단기 대출이다 "환매 조건부 채권"로 알려진 돈을 시장 자금이나 환매 조건부, 현금과 같은 악기로 자신의 균형을 이동하고 말한다. 다른 클라이언트는 충전받지 않고 현금을 주차 할 은행을 찾고 있습니다. 


BNY 멜론 대변인은 은행이 투자 기회를 찾을 수있는 현금 예금에 대한 대안을 찾고 있었다 고객과 일하는 말했다. 


금요일에 인터뷰에서 BNY 멜론 최고 재무 책임자 토드 기븐스는 회사가 수수료가 산업 전반에 걸쳐 부과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BNY 멜론의 예금의 15 %가 유로 지배하고 그 영향을받는 클라이언트의 대부분은 금융 서비스 기업, 기업과 연기금을 포함한 "제도적 측면에서 보호기"으로 기대했다. 


BNY 멜론은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 따라, 고객에게 10월 1일 시작 유로 예금에 0.2 %를 충전하기 시작했다. 기븐스는 실적 호출 금요일에 전하를 논의했다. 


요금은 분기 경로에게 미국과 유럽 복용하고있는 중앙 은행을 강조 표시합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가 년 동안 낮은 금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과도한 예금 은행을 지불 계속하고 상대적으로 곧 금리를 올릴 것을 희망 신호를했다. 


수수료는 또한 헤지 펀드, 뮤추얼 펀드와 기업 등 기관 예금자들이 예금을위한 환영 피난처를 찾는 향후 직면 할 수있는 도전을 강조. 은행은 이러한 보증금은 매력있어 아직 어려움이 현금에 어떤 수익을 적립을 새로운 은행 규정에 따라 예금에 옆으로 더 많은 자본을 설정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은행은 더 많은 이익을 위해 자신의 클라이언트를 압박 시작으로 고객을위한 은행의 주요 실행 중개 기업 및 금융 거래 사이의 관계는 이미 압력을 받고있다. 


긍정적 인 금리 환경에서 은행은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 현금에 대한이자를 적립하고 자신의 예금자에게 그 수익의 일부를 전달합니다. 유로 예금에, 은행은 ECB의 하룻밤 예금 금리를 지급받을 수있다;유로 하룻밤 지수 평균, 또는 Eonia, 즉 무역과 같은 벤치 마크의 속도는 ECB의 금리와 트렌드 경향이있다; 또는 다른 투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월 초 ECB는 -0.1 %에서 -0.2 %로 마이너스로 그 비율 깊은 하향 조정했다.Eonia는 8 월 말에 처음으로 마이너스 갔다. 


모든 대형 은행은 소송을 따르고 있습니다. 도이치 뱅크 AG는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금요일 현재 유로 예금에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스테이트 스트리트 공사는 아직 유로 예금에 충전을 시작하지 않은 있지만 클라이언트를 말씀하신 것으로는 미래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계속 지속성 또는 현재 속도 환경의 악화는 우리가 신중한 재정 관리와 일관성있는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할 수있다"고 밝혔다. 


재무 전략, 시카고를 기반으로 컨설팅 회사에서 앤서니 Carfang은 눈에 잘 띄는 음의 비율이 그들이 과거에 있었 것보다 같은 요금이 더 맛이 만든 말했다. "이것은 통과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즉, 고객의 마음이 훨씬 더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