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239)
모델을 빠르고, 날카로운 핸들링으로 대중화하는 역할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중요 BMW 2002는 이 회사의 모델을 빠르고, 날카로운 핸들링으로 대중화하는 역할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현재, 디자이너 고바야시 나오토는 고전적인 요소와 현대 BMW의 스타일을 혼합한 i2002에 대한 그의 견해를 렌탈합니다. 원래 2002년은 앞쪽 끝의 맨 끝에 헤드라이트가 달려 있고, 그 가운데에는 트레이드마크인 신장으로 이어지는 가로그릴이 있습니다. 고바야시는 일반적인 생각을 유지하면서도 다가오는 4 시리즈의 거대한 그릴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그는 또한 그 밑에 큰 스플리터를 놓습니다. 넓은 펜더 덕분에 차량이 더욱 넓게 보입니다. 고바야시는 2002년에 대한 그의 의견을 뒤에서 빌려주기도 합니다. 그의 디자인에서 더 넓은 펜더들은 원래의 슬래브 면의 외관을 빼앗아 갑니..
Steven5it은 아마존 배달 기사에게 공포의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Reddit 사용자 Steven5it은 아마존 배달 기사에게 공포의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지켜보는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순수한 샤덴프레이드입니다. 이 비디오는 대화, 음악, 심지어 단 한 컷도 사용하지 않고도 모든 이야기를 아름답게 들려주는 영화이다. 화창한 날 교외의 한 가정집 앞 잔디밭을 바라보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첫 번째 동작은 도로를 후진하는 파란색 아마존 배달차입니다. 지금 이 순간, 잘못된 것은 아무것도 없어 보입니다. 그러자 택배 기사가 작은 꾸러미를 들고 모퉁이를 돌아옵니다. 보기에 문제는 즉각적으로 명백합니다. 트럭은 여전히 후진하면서 운전자 뒤에 보이는 프레임의 완벽한 부분에 있습니다. 그는 뭔가 잘못된 것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지켜보는 모든 사람들은 ..
자산제로 저스펙도 결혼정보업체에서 받아주나요? 183cm 86kg 36세 존못 군필 천주교(크리스마스때나 부모님이랑 감) 대전소재 지방사립대 행정학과 (학점2점대. 졸업 후 다른일 2ㅡ3년하다 직업훈련3개월받음. 사실상 고졸) 대학전후로 방송국카메라보조. 현대자동차영업. 롯데백화점물류. 최저임금 수준으로 1년에서 1년반씩 일했음. 현재 경기소재 중소기업 기계가공 5년차 세전 5200 세후 4천중반 근무시간 김. 평일 8시출근 9시퇴근 토요격주 8시출근 5시퇴근 아버지는 해군중령예편 현 관리소장. 어머니는 의류소매업 아버지 장남. 본인 외아들. 친척들과 사이안좋아서 안만남. 할아버지는 두분 다 돌아가셧고 할머니 두분 생신만 챙김. 재산 없음. 제사없음. 집안행사 없음 집안재산 없음. 연금으로 노후는 걱정없을듯 하나 여유는 없음. 자가주택없음. 본인재산..
카카오뱅크 대출금리 관련되서 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현재 우리은행에서 우리 새희망홀씨 2 / 가계일반 분할상환 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1,000만 원을 받아서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진행했고, 현재 7,990,422원이 남아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출이율이 너무 높은 것 같아서 조언 및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제 직장 및 연봉이 변변치 않아 현재 우리은행의 대출이율은 7.08%(COFIX 기준금리+5.50%)입니다. 조금 찾아보니 카카오 뱅크를 통한 대출이율은 어지간하면 3~4% 정도인 것 같더군요. 그래서 카카오 뱅크로 800만 원 대출을 받은 후, 대출금을 메꾸려 생각을 하고 있는데 질문. 카카오 뱅크 대출이율도 3~4%(신용등급 등에 따라 변경되겠지만) + COFIX 기준금리를 더하나요? COFIX 기준금리를 더하느냐 안 하느냐에 따라 우리은행보다 ..
매일 야근 혹은 회식자리 참석하는 여성 어떻게 생각하세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 매일 야근을 해서 늦게 끝나요 연애하기 전에는 그런 직업이 아니었고 결혼 생각하고 있을 때쯤 직업 자체를 바꿨어요 지금 직장 다닌 지 3년째 돼갑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야근은 당연히 할 수 있고, 늦게 끝날수 있다고 생각도 합니다 일주일에 보통 월~금요일까지 출근하는데 주말 같은 경우는 1달에 2번 정도 당직도 합니다 이런 거 이해 못하는 건 아닌데 일찍 끝나는 날에는 전체 회식, 팀 회식, 회사 직장동료 하고 술 혹은 식사 이렇게 생활합니다 여자 친구는 회식, 직장동료 하고 어울릴 때도 계속 참석하고 늦게까지 먹고 다음날 출근하고 그러다 보니 주말은 피곤해하고 그럼 주말에 하루정도 3~4시간 정도 보게 되고, 그렇게 되다 보니 이해를 못하겠어요 한 달에 적어도 4~5번..
노부부가 시골에서 농사지으면 수입이 어느정도 되나요? 장인어른 장모님이 시골에서 계속 농사를 지으시는데요. 명절이나 가끔 가서 용돈 드리는데 10~20 정도씩 드리거든요. 브로콜리나 호박 농사 같은 거 작게 뒷밭에 하시는데. 넉넉해 보이진 않으세요.. 농사하신 게 잘 안 팔린다고도 하시고.. 1년에 1번 정도? 동남아 여행은 가시더라고요. 농사지으면 보통 수입이 어느 정도 돼요? 여쭈어 볼 수도 없고.. 용돈을 좀 더 드려야 되나 해서요.. 두 분이 합해서 한 달에 250 정도 수입은 되나요? 저희 처가에서 비닐하우스 10 동정도 하는데 이 정도 하면 농사 평균으로 지을 때 4-5천 정도 남습니다. 물론 망치면 공치는 거고요. 텃밭 수준이면 그냥 먹을 수준만 나오는 거지 남고 그런 수준은 아닐 겁니다. 그리고 겨울 되면 농한기라서 마을에서 단체로 가기도 하..
막장 인생 공기업 계약직에서 근무 중 정규직 전환 문제 30대 중반 남자 계약 만료는 내년 상반기고요. 공기업에서 파견 용역 계약직 신분으로 일하고 있어요. 급여는 세전 150만 원입니다. 이번에 문재인 정부 비정규직 전환 방침에 따라 전환될 것 같은 분위기이거든요. 공문도 내려오고요. 스펙은 지방 국립대 인문대 자격증 무입니다. 급여는 200 이상 받아본 적이 없고 회사는 3년 이상 꾸준히 다닌 곳이 없는 막장인생입니다. 30대 이후로는 퇴직 후에 직장 다시 구하는데 어렵더라고요. 전환되면 계속 다녀야 할까요? 정규직 된다고 급여가 많이 오르는 건 아닐 겁니다. 무기계약직 자체가 정규직으로 인정받기 때문에.. 지금 급여가 그 정도라면 정규직 전환으로 계속 다니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그 급여보다는 적지 않을 거 같긴 하네요. 아예 사례가 없었나요? 근무 중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여러분들께 작은 팁 요즘 롤드컵이 너무 보고 싶어서 쓰는 방법입니다. 저는 직장인... 저녁 7시 30분쯤 집에 도착합니다. 와이프는 전업주부... 차린 저녁상을 먹습니다. 3살, 5살 애기들이랑 과일 먹고 놀다가 자는데요. 보통 애들이랑 같이 잠을 자게 되더군요. 늦게까지 티브이 보고 싶은데 와이프 눈치도 좀 보이고 해서.. 요즘에 쓰는 방법... 와이프가 수영을 좋아하는데 애기들 때문에 집에만 갇혀 있는 게 안타까워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하는 수영 등록을 해 주었습니다. 저는 그 시간에 애들이랑 목욕하는데 1시간 정도 욕조에 물 받아서 놀다 보니 애들도 씻고 나와서 떡실신... 와이프도 수영하고 와서 떡실신...ㅋㅋ 9시부터 12시까지 롤드컵 다시 보기로 편안하게 소파에 누워서 티브이 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크롬 캐스..
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불편한점과 좋은점 청탁때문에 뭔가를 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에 청탁금지법(김영란법)으로 인한 영향이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불편함과 좋은 점이 있습니다. 저는 외부활동을 상당히 많이 합니다. 무료로 외부에서 다수를 상대로 회의를 하거나 무료로 강의를 하더라도 무조건 신고를 해야합니다. 돈을 받거나 안받거나 신고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문의를 해보면 신고유무가 애매한 것은 무조건 신고를 하라고 합니다. 요즘은 문의하는 것도 시간을 쓰고 일이라서 귀찮아도 그냥 다 신고를 합니다. 사전신고도 불편하지만, 가정 불편한 것은 까먹고 사전신고를 못할 경우 (특히나 무료세미나인데. ㅠㅠ) 사유서같은 것까지 쓰면서 사후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상쇄하고도 남을 좋은 점이 있습니다..
어제또대판싸웠네요.. 결혼이란.. 어제 자기전에 사랑좀 나누려고했습니다.와이프씻으러갔을때 유튜브 틀고보고있있어요.돌아왓는데. 머리말리는거같아서 저도동영상좀더봣고 와이프도 폰겜하더라구요그래서..둘다10분더하고 불끄고 누웠는데.. 와이프가왜준비안하냐고..나보고 야동보라고하더라고요그래야흥분되고 빨리한다고..난싫타..정성것하자? 했는데 정말무성의있게 아무것도안하려고하고 제탓을하더라고요..이게한두번이아니라서..제가항상왜이런식으로해야하냐고따져물었죠 피곤하다 핑계 한보따리.. 제가애기하길..왜항상할때마다핑계냐 아니다 진짜다.. 저도 한번을 자연스럽게해보적이손에꼽는거같아화냈죠..연애때도이것때문에싸웠는데 노력한다고하곤..변하는게없고 성욕없다고 느낀적도한두번이라고정말어찌해야할지..저도암것도산안한것도아니고요.. 속궁합이 이리안맞고 살수있나요..애들때문에참아..
30대 아직 결혼 안 하신 분들 제 생각이 공감 가는 분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어렸을 땐 이 나이면 진작 결혼 했고 아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 했었던 30대 중반에 접어 들은 남자입니다. 30초반이 지나면서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상당히 많이는 아니지만 소개도 꽤 받아 보고 했습니다. 아직 인연을 못 만났으니 이 글을 올리게 되는 것이지만 최근 스스로 깨달았는데 제가 까다로우니 못 만났다고 생각 합니다. 어쨌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30대가 넘어서 부터 20대 때와는 이성 및 결혼 상대를 보는 기준 등이 더 엄격 해지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은많은 분들이 공감 하실 거라고 생각 됩니다. 근데 저는 이성을 만날 때 서로 마음에 들었다는 분위기에서 잘 되다가도 상대방이 덜 적극적이면 확 식어버리는 경향이 강한 것 같아요.굳이 예를 들자면 제가 연락이라든지 만남..
결혼 꼭 해야할까요? 아둔것도 별로 없고,결혼 할 능력도 안되고,직장에서 내가 계속 버틸수 있을까 하는 불안함도 있고,결혼 하더라도 처자식 먹여살릴 자신도 없고 저 혼자 살기에는 괜찮은 편이지만 결혼 포기했습니다. "이번 생에는 결혼은 끝.부질없다..ㅎㅎ" 전에는 좋아하는 여자 꼭 만나서 결혼하고 애 낳고행복하게 오순도순 사는게 삶의 목적이었는데 요즘 좀 생각이 많이 바뀌었네요 최소한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서 만나고싶지는 않구요.. 결혼 꼭 해야하는걸까요?ㅠㅠ 주위에서 꼭 결혼하라고 오지랍떨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멍게비빔밥 해먹은 후기 마트 가니까 한봉지에 3800원정도로 살짝 할인해서 팔길래 사옴 한끼 먹을 재료가 3800원이면 자취생 입장에서 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멍게비빔밥은 멍게만 사면 다른 부재료는 거의 안들어가니까ㅋㅋ 재료 (1인분 기준) 멍게 한봉지다진마늘 소량청양고추 소량소금간장김가루깨취향에 맞는 야채 조금(안넣어도 됨)참기름 초고추장 넣고 비비는 사람도 있는데 통영st은 간장이나 소금에 비비는거야 나 둘 다 넣음 멍게는 채에 한번 걸러서 그릇에 담아놓고 한입크기로 잘라거기에 위에 써놓은 재료들을 다 집어넣음참고로 멍게 자체의 향이 이 요리의 포인트이기땜에 마늘이건 고추건 참기름이건 넘 많이 때려넣는건 비추함1인분 기준으로 나는 마늘은 한개정도, 청양고추는 1/3개나 1/2개정도 넣는게 무난한듯소금이나 간장도 살짝살짝 간을..
면접 메이크업샵 후기 면접 고자라서ㅠㅜ면접은 많이 봤으나 붙어본 적이 없다8ㅅ8 어제 보수적인 공기업 면접을 보고 왔어. 평소에는 이대 쪽에서 받았는데 어제 본 장소가 그 쪽이 아니라 압구정 로데오로 면접 메컵을 받으러 갔어. 미리 전화했을때 면접메이크업은 10만9천원이라 했어. 5만원 예약금 선입금 했고. 갔는데 1차로 머리 색 갖고 고나리. 난 뿌염해서 계속 톤다운 시켰거든. 솔직히 밑에 머리는 묶으면 잘 안보이니까. 왜 염색 안했냐고 계속 그랬는데 지금 면접 가야하는 마당에 염색을 할수 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 두번째로는 연예인 속눈썹 옵션으로 하면서 만원 추가하라고 옵션 계속 권하고ㅋㅋ 좀 당황. 보통은 그냥 해주니까 속눈썹. 공짜 속눈썹은 티날거라고ㅋㅋ 세번째는 가장 빡쳤던건데 머리에 웨이브 넘 많이 넣음. 당황ㅋㅋㅋ보..
런닝맨 E258회 150802 처음은 보기 좋았는데 1~2년지나니프로그램에집중하는거 아니고 서로 챙기느라바쁘셔. 니들은 연예하러왔니? 일하러왔니?서로 팀이 다르면 아웃시킬때 망설이지. 그렇게 할거면 둘중하나 하차하고 사귀든가둘이 사겨도 게임할때 제대로 하든가 뭐하는것이야 !!개리 지효 연예하는 프로그램인가. 예전 한창 런닝맨을 살리기 위해 동분서주 할때 시청자와 피드백을 한 결과 지금과 같은 SBS 대표예능으로 재탄생되었고 막대한 수익까지 안겨주게 되었습니다. 이건 어느 누구도 부인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럼 지금 이 시점에서 런닝맨을 점검하자면 객관적으로 봐서 태국특집 이전보다 더 못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모든것이 눈에 익어서 식상한것은 당연시자입니다. 하지만 더 큰 문제가 한두개가 아닙니다. 가장 큰 문제는 시청자의 피드백을 담아..
복면가왕 E18회 150802 제가 복면가왕을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데요. 정말 짜쯩날때가 있습니다. 그건 노래 중간.. 1절이 끝나고 간주부분에서 연예인 패널들 자기들끼리 평가하고, 떠드는 소리. 그리고 누구인지 혼잣말로 중얼거리는 것을 왜? 그대로 방송에 내보내는것입니까? 정말 거슬립니다. 연예인 패널이 혼잣말하는걸 시청자인 우리는 궁금해 하는것도 아닌데.. 그걸 굳이 방송에 내보내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그것도 노래가 다 끝난것도 아니고 꼭 간주부분에서 말입니다... 노래끝나고 분명 평가받는 자리가 있음에도 왜 텔레비젼에서 시청하는 사람들은 타의(연예인패널) 에 의해서 노래 1절때는 기분 좋다가도.. 간주부분에 연예인 패널들의 평가로 인해서 그 다음 2절부터는 기분이 나빠야 하는지... 도대체 왜 그런식으로 편집을 하시는지요. 복면..
라스트 E3 150731 임팩트가 없네요.제가 보기엔 확 끌어드리는 장악력이 없어요.문제는 표정이 너무 단조롭고 대사 치는 톤도 강약 조절이 없어 밋밋해 보입니다.장태호 캐릭터가 입체적이고 괜찮은 캐릭터인데 지루하게 연기하니 몰입이 흠;;좀 더 생동감을 줄 필요가 있는데 평면적으로 연기하니 아쉽네요.1, 2회 전개는 빨랐는데 장태호를 보고 있으면전개 빠른 스토리는 잠시 잊고 지루함이 잔상으로 남습니다.아직 초반이니 앞으로 나아지길 바라며..... jtbc 에서 신경 좀 쓴거 같은데... 진짜 제대로 해볼거 였으면이준기를 미리 캐스팅 했어야죠 ㅡㅡ;;; 드라마를 내년으로 미루는 상황이 있더라도... 윤게상님이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건 이준기꺼인데 ,,, 솔직히 하반기로 미루고 무조건 이준기님을 잡앗어야됨 그리고 이범수님은..
오 나의 귀신님 E9 150731 요즘드라마중 최고입니다. 오늘 너무 기대돼요. 그냥 나봉선 신순애보다 빙의봉선 빙의순애가 제일 잼나요. 5회였나요? 순애가 봉선의 몸에서 처음나갔을때 그때가 제일 재미없었어요. 지난주 봉선이 순애로인해 변화된 모습은 보기좋았지만 그래도 아직은 빙의된게 제일 꿀잼입니다. 빙의로맨스 넘 재밌습니다. 순애가 계속 봉선몸에 있었으면 좋게다는ㅋ 아님 봉선이 순애처럼 완전히 변하던가요.그리고 제가볼땐 선우가 좋아하는건 봉선인듯봉선아닌순애같은봉선?봉선과 순애 둘 다인거 같아요. 여튼 지금은 빙의된 봉선을 좋아하는 선우가 더 좋네요. 요즘 한국 드라마 잘 안봅니다... 재미가 없거든요... 볼만한 드라마가 없어서 드라마 안본지도참 오래 됐는데... 아마 제가 즐겨 봤던 드라마가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이니 꽤 시간이 ..
삼시세끼 E12 150731 요즘 더워서 냉국 만들다가 생각이났는데요 ㅎㅎㅎ 제주도식 냉국 만들어목어보세요~ 된장 두스푼 고추장 한스푼 다진마늘 반스푼 깨 ,식초다섯스푼 섞어주시고 ㅋㅋ 물을 넣고 풀어주세요 ㅋㅋㅋ 그뒤에. 양파채썬것 오이 채썬것 청양고추 썰어 넣고 시원하게 해서 드심됩니다 ㅋㅋㅋ 한치나 데친 오징어 넣어도 맛있는데 ㅠㅠ 굳이 넣지 않아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일복 해결사 손호준나타나다는거 보니 3시3끼도 마무리되어 가나보다. 옥수수수확에 감자등 마무리정리... 정선 2부시작시, 한것 프로그램 윤나게한 박신혜 재 출연해 이웃 주민들과 함께 본 촬영장이나 강가에서 철렵 요리 잔치나 신명나고 멋지게 하여, 마무리 잘되었으면... 원래 캐릭터가 도련님 컨셉인 것은 알겠습니다만...점점 본인도 매너리즘에 빠져가는지 도가 지나..
냉장고를 부탁해 E37 150727 음식은 위생이 중요한데이름좀 있다는 요리사들이 식재료를 직접 만지는 손에 반지.팔찌.시계등등 악세사리를 하고 요리를 한다?저도 일식조리사지만 이해하기 힘드네요아무것도 하지않은 손도 아무리 깨끗히 씻어도 세균이 남아 있습니다실제로 기계로 테스트해봤구요반지.팔찌.시계를 하면 더욱더 그부위가 깨끗히 세척이 안됩니다그런데 이름좀 있다는 요리사들이 티비에 나와서반지.팔찌.시계를 하고 식재료를 만지고 칼질을 하는 모습이같이 음식을 하는 사람으로써 참 보기 그렇네요불에 익히는 음식이야 어느정도 식중독균에 안심할수 있지만그래도 음식을 하는 사람의 기본이 안된것 같네요평상시에는 악세사리를 하다가도음식을 조리할때만큼은 악세사리 다빼고손을 깨끗히 씻고 위생적으로 하는게조리사들 기본 아닌가요?가게나오면 시계 빼두고 음식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