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남자아이돌은 넣으면 안됩니다.
일회성 정도면 모를까 고정넣으면 그 팬층때문에 게임자체가 안됩니다.
여자아이돌은 이번으로 증명되듯 팬층 자체가 강하지 않아서 쉽사리 다른 여성BJ에게 넘어가거나
재밌는 방송으로 넘어가 버리지만
남자아이돌 팬층은 충성도라고 할까 그게 굉장히 심각합니다.
남자아이돌팬층은 팬카페에 글올라가서 켜놓고 딴짓할정도로 분명히 문제가 생깁니다.
지금 잘하고 있는 마리텔 제작진이 괜히 사서 고생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지금 방송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
순위제로 해서 아래순위는 2,3번정도 하고 교체하는 식으로 하면 신선함을 더욱 유지하기 좋을듯.
다섯명되니까 분량조절도 잘되는거같네요.
P.S 그리고 예전에도 한번 적었는데, 그림 잘그리는 사람 섭외해서 예전 밥아저씨의 참쉽죠처럼 그림방송도 좋을거같습니다.
지금 현재 5명인데. 계속 똑같은 사람만 하면 재미없을수도 있으니까.
5명중에 꼴지는 하차시키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계속 맴버변화 순환이 될수있게
꼴지자리에 계속 새 출연자들을 투입하며 새바람을 넣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연예인들도 하차하기 싫어서라도 인터넷방송이라고 대충하지 않고 더 성의있게 열심히 하려고 하겠죠.
방송하기에 부족한 모습도 매력이 있긴 하지만, 심하게 부족한 모습은 시청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공중파 방송은 편집이 되고 방송이 되기 때문에, 부담 스러운 부분이나 음향 조절이 가능하지만, 실제 방송에선 매우 불편했거든요......
김구라님, 야구 이야기를 하실거면, 관련 영상 같은걸 같이 보면서 설명하면 어떨까요?
벤치 클리어링 이야기도, 공중파에서 편집으로 넣어줘서 살았지, 실제 방송에선 별로 느낌도 안 왔을겁니다.
(실제로 하려면 많은 영상을 준비하셔야하고, 딜레이 없이 빠른 손놀림이 필요할거구요)
초아님도 bgm을 깔때, 핸드폰 말고, 컴퓨터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타이밍에 맞게 하는게 필요해 보입니다.
그냥 노래만 트는게 아니라, 상황에 맞게, 놀라거나 웃기거나 등 특정한 상황을 bgm으로 설명이 되도록 말이죠.
백종원님은 그냥 천재니까 문제 없는데, 카메라 장비좀 더 갖춰주세요! 장비가 엄청 부족하네요!
그리고 캠 사용권말인데, 채팅 안되면 무슨 소용인가요? 가능한지는 모르지만, 채팅도 함께 가능하게 하셔야 캠이 쓸모가 있을것 같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