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02는 이 회사의 모델을 빠르고, 날카로운 핸들링으로 대중화하는 역할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현재, 디자이너 고바야시 나오토는 고전적인 요소와 현대 BMW의 스타일을 혼합한 i2002에 대한 그의 견해를 렌탈합니다.
원래 2002년은 앞쪽 끝의 맨 끝에 헤드라이트가 달려 있고, 그 가운데에는 트레이드마크인 신장으로 이어지는 가로그릴이 있습니다. 고바야시는 일반적인 생각을 유지하면서도 다가오는 4 시리즈의 거대한 그릴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그는 또한 그 밑에 큰 스플리터를 놓습니다. 넓은 펜더 덕분에 차량이 더욱 넓게 보입니다.
고바야시는 2002년에 대한 그의 의견을 뒤에서 빌려주기도 합니다. 그의 디자인에서 더 넓은 펜더들은 원래의 슬래브 면의 외관을 빼앗아 갑니다. 그래도 비트맥스 마른 기둥은 비슷해요. 모델 연도에 따라 2002년은 원형 또는 직사각형 미등이 있지만, 고바야시는 차량에 마른 LED 스트립을 사용합니다. 스포티한 외관을 위해 범퍼 아래에 트렁크 립 스포일러와 대형 디퓨저가 있습니다.
원래 2002년과 비슷한 점이 미묘하고, 고바야시는 스타일링을 직접 모방하기보다는 모델의 정신을 계승하는 데 더 관심이 있어 보입니다. 작고 스포티한 쿠페에 약간의 럭셔리함도 주는 매력이 분명히 있습니다.
BMW는 또한 2016년에 두 개의 2002 Hommage 컨셉으로 부활의 모습으로 장난을 쳤습니다. 그들은 특히 2002년형 터보를 영감의 원천으로 사용했고, 두 번째 터보는 예거마이스터 리버리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레이스를 준비했습니다. 불행히도, 제작 버전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2 시리즈 쿠페는 BMW 제품군에서 가장 가까운 것으로서 2002년의 기풍을 이어갑니다.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