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냉장고를 부탁해 E35 150713






아...가끔씩 아이돌 나오는거 나쁘지 않았는데

이제 보아 키 나온다는 기사엔 좀 실망....

시청률 잡으러 그러시는건지 소속사들이 압력? 넣는건지 모르겠지만

연령대 골고루 보는 프로에 너무 어린 사람들 나오니

점점 흥미가 떨어지네여

30-40대도 인기 좋은 분들 많은데 다양한 분야 연령 어우러주시면 좋겠어여


샘킴셰프요..방송에서 별로 말없이 요리만 하시던데. 이상하게 언제부턴가 저분 언제 말하나 궁금해지네요~

말이 없는데 존재감이 있어요..

이분 요리를 보는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샘킴요리중 오리감자너엇. 오겹시대. 아빠손피자. 윌나잇가스. 다 먹어보고 싶어요~

 

 

미카엘셰프 요즘 이분 재미있네요~ㅋ

 

이번주에 했던 뽀빠이롤 먹어보고 싶구요.

치킨마요랑깨 만들어먹었는데 다들 맛있다네요~깨가 정말 많이 들어가던데요.

파프리콘. 베리베리 러블리걸도 맛있어보이구요.

 

김풍셰프의 흥.칩.풍은 정말 예술이었네요. 치즈듬뿍 토스트는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냉부요리중 안먹고 싶은 요리를 세는게 더 쉽곘죠~~^^

 

냉부를 보면서 가정에서 따라할수있는 요리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저 요리를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하는 요리들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네요.